UPDATE. 2024-04-27 (토)
CU, 제주의 맛을 도시락에 담다
CU, 제주의 맛을 도시락에 담다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8.03.27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의 향토 음식 담은 간편식 3종 출시
제주의 향토 음식 담은 간편식 3종.
제주의 향토 음식 담은 간편식 3종.

제주도의 맛을 담은 간편식품이 출시된다.

CU(씨유)는 오는 29일부터 제주 흑돼지를 활용한 간편식 3종(제주흑돼지 두루치기 정식, 제주흑돼지불고기 삼각김밥, 제주흑돼지 두루치기 김밥)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제주흑돼지두루치기 정식'은 매콤한 제육양념에 볶은 돼지고기와 콩나물을 함께 먹는 제주도식 두루치기를 담은 도시락이다.

다음달 3일에는 가쓰오부시로 맛을 낸 밥에 흑돼지 간장불고기를 토핑한 ‘제주흑돼지불고기 삼각김밥’과 흑미밥에 백단무지, 청상추와 매콤한 제주 흑돼지볶음으로 속을 채운 ‘제주흑돼지 두루치기 김밥’도 선보인다.

CU(씨유)는 제주 흑돼지 간편식 시리즈 출시에 맞춰 ‘CU 도시락 먹고 제주도 가즈아!’ 이벤트를 1일부터 진행한다.

CU(씨유)에서 4월 한달 간 도시락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 바코드 번호로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제주항공의 제주도 왕복 티켓을 선물한다.

또한, 4월 한달 간 ‘제주흑돼지두루치기 정식’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6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제주항공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황지선 MD(상품 기획자)는 “최근 원재료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횡성 한우 도시락, 남도꼬막정식 도시락 등 특정 지역의 프리미엄 식재료를 활용한 간편식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국내 대표 산지의 식재료로 재현한 향토 먹거리를 고객들이 일상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간편식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