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페셜 이벤트 '페이트/액셀 제로 오더' 실시
넷마블, 스페셜 이벤트 '페이트/액셀 제로 오더' 실시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8.06.0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의 스페셜 이벤트 '페이트/액셀 제로 오더(Fate/Accel Zero Order)'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애니메이션 ‘페이트/제로(Fate/Zero)’와의 스페셜 이벤트로, ‘페이트/제로’의 원작자 ‘우로부치 겐’이 집필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벤트에는 원작의 인기 캐릭터가 총 출동함은 물론, 원작과 연계된 스토리는 기존 팬뿐만 아니라 원작을 모르는 이용자에게도 흥미진진하게 다가온다.

넷마블 이현숙 사업 본부장은 "페이트/제로는 2006년 소설로 출간, 2011년 애니메이션으로 방영하면서 세계적인 인기를 누렸고, 페이트 IP(지적재산권)의 대중화를 이룬 작품이다"며 "앞서 서비스를 진행한 일본에서는 '페이트/액셀 제로 오더' 이벤트 이후 접속자 수가 급격히 증가해 서버 증설을 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 이벤트는 스토리를 즐기면서 동시에, '인장'을 많이 획득하며 미션을 클리어해 나가는 것이 핵심이다. 이벤트 한정 개념예장(일종의 장비)를 장착하거나, 특정 서번트(캐릭터)를 파티에 편성하면 획득할 수 있는 '인장' 수가 증가한다. 획득한 '인장'은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서번트 '이스칸다르(5성/라이더)', '제갈공명(5성/캐스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 캠페인을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이 서번트들은 이벤트 스토리에 등장하는 인물들로, 특히 '이스칸다르'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페이트/그랜드 오더'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애니메이션 '페이트/제로' VOD를 7월 27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