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기업] 비즈하우스, 명함 당일 발송 서비스 ‘대폭 확대’ ... 자신만의 특색 명함 추구
[강소기업] 비즈하우스, 명함 당일 발송 서비스 ‘대폭 확대’ ... 자신만의 특색 명함 추구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8.06.0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4시까지 주문 시 당일 6시에 바로 발송
소비자중심경영 기반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서비스
비즈하우스의 다양한 명함 종류
비즈하우스의 다양한 명함 종류

 

셀프 디자인 기반의 인쇄 출력 서비스 비즈하우스가 ‘당일 배송’이 가능한 명함의 종류를 대폭 확장했다고 8일 밝혔다.

‘당일 출고 명함’은 오후 4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6시에 바로 발송되어 택배 및 퀵서비스를 통해 명함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자신만의 특색 있는 명함을 제작하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최대 10개 용지와 ‘세로형’, ‘단면’ 명함도 제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특히 ‘당일 출고 명함’은 70매부터 제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소량의 명함을 빠르게 받고 싶은 고객은 이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용지와 옵션으로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개선을 통해 생업에 바쁜 소상공인 및 영업사원 등 긴급하게 명함 제작이 필요한 고객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비즈하우스 사업팀 강동윤 마케터는 “비즈하우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당일 출고 명함 서비스를 확대하게 되었다”며 “작년 말 재인증에 성공한 소비자 중심 경영(CCM)을 기반으로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당일 출고 명함은 비즈하우스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명함’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리디아이에이치 개요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셀프 디자인 편집 솔루션 ‘스마일 캔버스’를 개발한 IT기업이다. ‘스마일캔버스 솔루션’과 수만 가지의 고퀄리티 샘플디자인을 이용하여 개인 및 소상공인들에게 원하는 디자인을 쉽고 편리하게 제작할 수 있는 ‘비즈하우스’를 운영 및 서비스하고 있다. 회사 구성원 대부분이 20대~30대의 젊은 IT 기업으로 변화와 도전, 성장을 추구하며 자율과 책임의 문화를 바탕으로 고객과 직원 모두를 행복하고 잘 살게 하기 위한 회사문화, 복지제도로 ‘꿈의 직장’을 만들기 위해 생각하고 실천하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