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점]유통업계, 월드컵 응원전 먹거리 이벤트 풍성
[초점]유통업계, 월드컵 응원전 먹거리 이벤트 풍성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8.06.2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식음료 업계가 더이상 물러날 곳이 없는 한국 월드컵 대표님의 오는 23일 결전을 앞두고 응원전 먹거리 이벤트에 돌입하고 있다.

SK플래닛(사장 이인찬) 11번가는 간편식, 먹거리 e쿠폰, 과자, 음료, 오징어 등의 간식 70여종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축구 응원간식 페스티벌’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진행되는 주요 스포츠 경기가 저녁 9시~12시 사이 심야 시간대에 열리는 만큼 경기를 즐기며 출출해진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거나 가족∙친구 등 여럿이 모여 나눠먹기 좋은 제품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평소보다 저렴하게 내놓은 기획상품이지만 과자∙음료∙간편식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하루에 다섯 번 추가 발급, 고객들이 다양한 특가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오는 23일 ‘KT 하이파이브 데이’ 행사를 통해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KT 멤버십 할인’ 은 KT 멤버십(비즈멤버십) 전 고객에게 지원되며, ‘BBQ 베스트 4’메뉴(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속안심, 순살크래커, 항금올리브핫윙)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다. BBQ 전 매장(특화매장 및 한마리반 타입 매장 제외)에서 주문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은 BBQ 홈페이지나 앱에서 결제하면 된다. KT멤버십 통합 월 1회 가능하며, 할인 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된다. 포인트가 부족하면 할인 제공이 되지 않는다.

bhc치킨은 대한민국 축구의 선전과 지속적인 관심을 위해 ‘BSR과 함께하는 축구 이벤트’ 3탄을 오늘 22일부터 25일까지 개최한다. 참여방법은 bhc치킨의 'BSR'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축구 포지션별로 배치된 bhc 치킨 메뉴에 대한 공감과 먹고 싶은 이유를 남겨주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일은 26일이다.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한국의 월드컵 조별리그 멕시코전이 열리는 23일 FIFA 월드컵 공식맥주 카스와 버드와이저를 앞세워 대규모 응원전을 연다.

카스는 23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대규모 거리 응원전을 벌인다. 응원 열기를 최대로 이끌어내기 위해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현대자동차와 코카콜라, 아디다스와 협업해 월드컵을 주제로 매 경기 당일 4시간 전부터 다양한 사전 행사를 펼친다.

카스와 함께 젊음의 도전 정신을 담아 ‘뒤집어버려’ 음원 제작 프로젝트를 선보인 힙합 레이블 AOMG의 박재범, 사이먼디, 로꼬, 그레이를 포함해 청춘을 대표하는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스 판매 부스인 ‘뒤집어바’는 신분증을 지참한 만 19세 이상 입장객만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