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점]KT&G, ‘릴(lil)’․‘핏(Fiit)’ 판매점 2배로 확 늘린다
[초점]KT&G, ‘릴(lil)’․‘핏(Fiit)’ 판매점 2배로 확 늘린다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8.07.1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편의점 3만 8천여 곳으로 판매 확대
자료출처=KT&G
자료출처=KT&G

KT&G(사장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과 전용담배인 ‘핏(Fiit)’의 전국 판매점을 2배로 대폭 확대한다.

현재 ‘릴’과 ‘핏’이 전국 19,320곳의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KT&G는 CU․GS25․세븐일레븐․미니스톱․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 19,159곳에 오는 18일부터 제품을 추가 공급한다. 이로써 ‘릴’과 ‘핏’의 판매처는 모두 38,479곳으로 기존보다 2배가 늘어나게 됐다.

지난해 11월 서울지역에 한정적으로 출시된 ‘릴’과 ‘핏’은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지난 3월 부산․광주․대전․세종 등 주요 대도시로 판매지역을 늘렸고, 지난달에는 경기 평택과 안성 등 162개 도시로 확대하며 전국 유통망을 구축했다.

KT&G의 ‘릴’은 제품의 편의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 지난 5월 신제품 ‘릴 플러스’를 출시했고, 이에 힘입어 현재 누적 판매량이 70만대를 돌파했다. 전용담배인 ‘핏’ 역시 ‘체인지’, ‘체인지업’, ‘스파키’ 등 모두 4종이 출시돼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켜주고 있다.

판매점 확대에 따라 KT&G는 제품 A/S와 사용법 안내, 클리닝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는 ‘릴 스테이션(lil Station)’을 44개소로 확대 운영하여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지난해 11월 첫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한 결과, 이제 전국 대부분의 편의점에서 ‘릴’과 ‘핏’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차별화된 제품과 함께 철저한 사후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