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질스튜어트스포츠, 2018 F/W ‘박서준 패딩’ 완판 신화 이어가나
질스튜어트스포츠, 2018 F/W ‘박서준 패딩’ 완판 신화 이어가나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8.08.1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오규식)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전속모델인 배우 박서준의 가을/겨울 화보를 공개하며 겨울 패딩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미리 득템할 수 있는 ‘BUY NOW’ 이벤트를 진행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 제공]
[질스튜어트스포츠 제공]

이달 17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질스튜어트스포츠의 ‘BUY NOW’ 이벤트는 지난해 겨울 시즌 최고의 히트 아이템인 ’롱 아틀란티카’의 새로운 버전 외에도 ‘리버데일’, ‘첼시’, ‘윌리엄스버그’ 다운점퍼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20% 할인 혜택과 함께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다운 베스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다. 이 외에도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의 전속모델인 배우 박서준의 포토카드와 함께 오는 10월 6일 진행될 ‘박서준 팬사인회’의 응모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 제공]
[질스튜어트스포츠 제공]

이벤트 진행 제품은 지난 겨울 시즌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일명 ‘박서준 패딩’으로 애칭 붙은 ‘아틀란티카 다운’으로 론칭 첫해부터 완판 신화를 이룬바 있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이번 2018 가을/겨울 시즌, 보다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스타일의 다운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2018 가을/겨울 ‘아틀란티카 다운’ 신제품은 무릎까지 오는 롱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살린 것은 물론, 인체의 원적외선을 열로 변환하는 기능의 고급 축열 안감이 사용되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소매에는 소지품 보관이 가능한 히든포켓을, 주머니에는 마그네틱 여밈 디테일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전속모델인 배우 박서준과 함께하는 ‘BUY NOW’ 이벤트는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에서 17일부터,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www.lfmall.co.kr)에서 20일부터 확인할 수 있으며, ‘박서준 팬사인회 응모이벤트’는 질스튜어트뉴욕 공식 홈페이지(www.jillstuart.co.kr)에서 진행된다.

[질스튜어트스포츠 제공]
[질스튜어트스포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