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RPG ‘팬텀게이트’ 공식카페 오픈 이벤트
넷마블, 모바일 RPG ‘팬텀게이트’ 공식카페 오픈 이벤트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8.09.06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출시 예정인 모바일 어드벤쳐 RPG ‘팬텀게이트’(개발사 레벨9)’의 공식카페 오픈을 기념해 경품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달 16일 ‘팬텀게이트’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를 전달하기 위해 공식카페를 오픈했으며, 이번 경품 이벤트를 통해 본격적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오늘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경품 보상 이벤트는 ‘팬텀게이트’ 공식카페 멤버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멤버 전원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가입 인사나 게시판에 글을 올리는 멤버 전원에게 경품 및 5천 원 상당의 게임 재화를 지급할 예정으로, 다가오는 가을을 풍성하게 맞이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쿠폰, 구글 기프트 카드, CGV 영화관람권 등의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넷마블 이정호 사업본부장은 “팬텀게이트 출시를 앞두고 이용자들과 더욱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자 경품 보상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보상도 받고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미리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팬텀게이트’는 9월 중 전 세계 155개 지역(중국 제외)에 출시 계획을 밝힌 가운데 유명 여가수와의 깜짝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해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팬텀게이트’는 횡스크롤 방식의 어드벤쳐 RPG로 주인공인 소녀 '아스트리드'를 포함한 5명의 개성 가득한 영웅들과 300종이 넘는 수집형 캐릭터 ‘팬텀’들과 함께 북유럽 신화 속 최고의 신이자 야욕에 사로잡힌 ‘오딘’으로부터 세계를 구해 나가는 모험을 담고 있다. 북유럽 신화 기반의 풍부한 스토리, 퍼즐요소가 가득한 판타지 모험, 턴제 RPG 형식의 PVP 실시간 전투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