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70년 전통 취영루 만두 집에서 만난다...‘만두몬스터’ 론칭
70년 전통 취영루 만두 집에서 만난다...‘만두몬스터’ 론칭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8.09.17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두몬스터.
만두몬스터.

㈜양유와 70년 전통의 만두명가 취영루가 함께한 냉동만두 브랜드 ‘만두몬스터’가 지난 14일 론칭했다.

만두몬스터는 만두에 대한 즐거운 상상과 소공동에서 시작해 서울의 명소로 자리 잡은 70년 전통의 만두 명가 ‘취영루’와의 제조 기술 협약을 통해 런칭한 브랜드다. 

만두몬스터의 출시 제품은 총 2종으로, 스트레스를 확 날려주는 육즙 폭발 짜릿한 매운맛 ‘불닭만두 몬스터’ 와 갈비살을 그대로 넣은 단짠 환상케미맛 ‘LA갈비만두 몬스터’를 선보인다.

100% 국내산 고기로 속을 채운 만두몬스터는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 가득 터지는 풍부한 육즙, 만두몬스터만의 특허기술인 다가수공법으로 빚은 쫄깃하고 촉촉한 만두피를 자랑한다. ‘블록버스터 만두’라는 별명답게 무게 70g, 길이 13cm라는 엄청난 크기도 특징이다.

이밖에도 만두몬스터는 특허기술 적용, 천연 조미료 사용, 독보적 급랭기술을 적용해 HACCP 인증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믿을 수 있는 제조시설에서 최대 규모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하며,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아이스팩을 탑재한 아이스박스 택배로 제품을 배송한다.

만두몬스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만두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만두몬스터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신규 회원가입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000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구매는 만두몬스터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