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THE K9 멤버십과 함께 뮤지컬 '엘리자벳' 고객 행사 개최
기아차, THE K9 멤버십과 함께 뮤지컬 '엘리자벳' 고객 행사 개최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8.11.0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주)는 오는 27일 블루스퀘어 인터파크 홀(한남동 소재)에서 열리는 뮤지컬 <엘리자벳> 공연에 THE K9 멤버십 고객을 초청한다.

이번 'THE K9 뮤지컬 인비테이션'이벤트는 THE K9 고객들이 품격 있는 문화 활동을 통해 보다 프리미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기아차가 특별히 마련한 행사로, 기아차는 총 600쌍(1,200명)의 고객을 초청할 예정이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오스트리아 황후 엘리자벳의 삶을 그리는 작품으로, 실존 인물과 판타지적 요소의 환상적인 결합을 통해 관객의 예측을 뛰어넘는 전개를 이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992년 비엔나 초연 이후 12개 국가에서 공연되며 누적 관객수 1,100만을 돌파한 세계적인 흥행 대작 뮤지컬로서, 이번 공연에는 ▲옥주현(엘리자벳) ▲박형식(죽음) ▲강홍석(루케니) ▲손준호(요제프 황제) 등 국내 최고 수준의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해 명연기를 펼친다.

뮤지컬 '엘리자벳' 공연의 관람을 원하는 THE K9 멤버십 고객은 오는 5일부터 13일까지 더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전화 신청 또는 운영사무국 문자 발송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5일(목) 이후 개별 연락을 통해 통보될 예정이다.

한편, THE K9 멤버십 고객 외에 응모 기간 중 ‘살롱 드 K9’을 방문한 THE K9 관심고객 20쌍(4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THE K9 멤버십 초청행사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공연 당일에는 관람 고객 중 9명을 선정해 ▲골프 아이언 세트(1명) ▲해비치 2박 3일 숙박권(1명) ▲와인잔 세트(7명)를 증정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공연 관련 자세한 내용은 뮤지컬 '엘리자벳'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THE K9 출시 이후 멤버십 고객을 위한 첫 번째 문화 행사로서, 고객분들이 연말을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감동의 순간을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 뮤지컬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품격 있는 문화 행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