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세계 최대 가구기업 나뚜찌 그룹 스토어 국내 오픈
세계 최대 가구기업 나뚜찌 그룹 스토어 국내 오픈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4.12.06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 최대 가구 회사이며, 최고의 글로벌 기업 나뚜찌 그룹이 최근 경기도 분당에 세계 최초 나뚜찌 그룹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남부 이태리 Santeramo in Colle의 Natuzzi팀이 특별히 디자인한 3층 높이의 쇼룸은 이 곳을 찾는 모든 방문객에게 나뚜찌의 일관된 컨셉을 전달하며 고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나뚜찌 그룹은 고객의 니즈에 맞춘 스타일, 마감재, 기능의 조합을 갖춘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이 곳에서는 나뚜찌 이탈리아, 에디션, 리바이브와 같은 나뚜찌의 모든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주거 형태에 적절한 완벽한 거실을 가꾸기 위한 방향을 제시한다.

나뚜찌 이탈리아는 “made in italy” 의 하이 엔드 시장을 겨냥한 브랜드로 소파와 암체어에서부터 침대, 조명과 러그, 쿠션 등 집 안의 모든 가구와 액세서리까지 갖춘 토털 브랜드로 이탈리안의 철학과 문화를 담고 있다.

나뚜찌 에디션은 편안한 가죽 소파를 제공한다는 나뚜찌의 소명을 그대로 반영한 브랜드로 가격 대비 최상의 가치를 지닌 제품을 제공한다. 따라올 수 없는 명성을 지닌 나뚜찌 가죽에 편안하고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그리고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