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아리따움, 설 맞이 고객 맞춤형 선물 세트 선보여
아리따움, 설 맞이 고객 맞춤형 선물 세트 선보여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1.2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인 아리따움은 설을 맞아 오는 2월 3일까지 브랜드별 설 선물 세트 판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설 맞이 선물은 6개 브랜드 총 24종의 세트로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피부고민과 연령대, 취향 등을 고려해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을 담고 있다. 고객들이 실속 있는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행사 기간 중에는 일반회원 최대 20%, 스마트 클럽회원 최대 30%의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아리따움은 고객들이 선물 선택의 고민을 덜고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 별로 브랜드를 나누어 선물 세트를 추천한다.

먼저 피부 노화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3종'과 '라이브 리프트 스페셜 2종' 등 안티에이징 제품을 제안한다. 피부 수분 충전에는 라네즈의 '워터뱅크 모이스처 크림 기획세트'와 '퍼펙트 리뉴 2종' 등이 효과적이다. 고영양, 고보습이 필요한 경우 한율의 '극진 2종'과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세트' 등을 선택하면 좋고, 온 가족이 함께 쓰기에는 프리메라의 '오가니언스 2종'과 '베이비 2종'이 적합하다.

남성 고객들은 아이오페의 '맨 바이오 2종'과 라네즈 '옴므 액티브워터 2종', 마몽드 '맨 리차징 2종', 오딧세이 '블랙 기초 2종' 등 다양한 브랜드의 세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