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버드와이저, ‘KING OF BEERS (맥주의 왕)’ 주제 TV 광고 방영
버드와이저, ‘KING OF BEERS (맥주의 왕)’ 주제 TV 광고 방영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1.31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KING OF BEERS(맥주의 왕)’이라는 주제로 한 신규 TV 광고를 다음달 1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버드와이저만의 부드럽고 깔끔한 라거 맥주의 매력을 영상에 생생하게 클로즈업한 것이 특징이다. 맥주를 잔에 따르는 모습, 브랜드 신조를 적은 문양, 열정과 도전을 상징하는 레드 보타이 등을 밀착 촬영해 전 세계에서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맥주로 꼽히는 맥주 버드와이저 본연의 맛과 풍미를 강조했다.

또한 ‘THE KING IS HERE(왕이 등장했다)‘, ‘KING OF BEERS(맥주의 왕)’라는 문구를 영상 중앙에 배치해 버드와이저의 올해 포부와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버드와이저는 독자적인 비치우드 에이징 숙성방법으로 다른 맥주보다 양조하는데 2배 이상 걸린다. 이번 광고는 버드와이저만의 부드러운 맥주 맛을 역동적인 음악과 함께 표현했다”며 “버드와이저는 앞으로 ‘Be a King(왕이 되어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소비자들이 스스로의 삶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던질 것”이라고 말했다.

버드와이저는 1876년 탄생 이후 현재 약 85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맥주로 평가받고 있다. 질 좋은 맥아, 쌀 이스트, 물과 호프(Hop)등 최고로 엄선된 5가지 성분과 함께 독특한 숙성 방법과 발효공정으로 제조하여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