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출시
설화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출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2.0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진주빛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자정미백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은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진주모콤플렉스EX’의 다각도 빛 반사 효과로 바르는 즉시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준다.

이번 제품에는 자정미백에센스에도 공통으로 사용되는 성분인 ‘백삼 추출물’과 ‘백합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안색을 맑게 정화시키고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빛을 만들어준다. 또 설화수만의 새로운 ‘에어글로우 포뮬러’와 ‘슬림핏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공기처럼 가볍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얇아진 밀착력으로 보다 꼼꼼한 커버력을 선사한다.

보다 생기있고 화사한 피부 바탕 연출을 원한다면, 새롭게 출시된 설화수 ‘메이크업 밸런서 EX’를 함께 사용하면 좋다.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을 바르기 전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톤과 결을 균일하게 케어하고, 쿠션의 지속력을 높여 화사함을 오랜시간 유지시켜 준다.

설화수 ‘메이크업 밸런서 EX’는 윤조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자음단™’이 들어가 있어 메마른 피부의 균형을 맞추고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또한 균일하고 화사한 피부 광채를 유지하게 도와주는 ‘로즈골드 펄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