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겨울 피부색 벗고, 봄 컬러 입혀볼까?
[트렌드]겨울 피부색 벗고, 봄 컬러 입혀볼까?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02.0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알리는 입춘(立春)을 맞아 화사한 봄 색상을 한껏 품은 화장품이 출시되고 있다.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빛 립 제품은 물론, 청량하고 상큼함을 컬러로 표현한 섀도우 팔레트,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다. 성큼 다가온 봄, 나만의 색상을 피부에 입혀보자.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섀도와 블러셔를 담은 특별한 조합의 온라인 전용 ‘프로 터치 케미스트리 멀티 팔레트’를 출시하면서 모델 임보라와 함께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화려한 메이크업이 눈길을 끄는 ‘어나더 퍼플’ 룩은 핑크빛 발색의 라벤더 컬러 블러셔가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코랄리즘’은 소녀 같은 상큼한 룩으로 코랄빛 섀도를 눈꺼풀 전체에 은은하게 바르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손색이 없다. ‘프로 터치  케미스트리 멀티 팔레트’는 최신 제형의 매트 글리터와 홀로그램 글리터, 매트 타입으로 구성된 8가지 컬러의 섀도와 자연스러운 생기를 선사하는 2가지 컬러의 블러셔가 담겼다.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팔레트 메이크업 룩.(사진제공=메이블린 뉴욕)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팔레트 메이크업 룩.(사진제공=메이블린 뉴욕)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은 레몬에이드의 상큼함을 다양한 컬러로 표현한 섀도우 팔레트 신제품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팔레트’를 출시한다.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팔레트’는 갓 짜낸 레몬과즙의 상큼함과 톡톡 튀는 레몬에이드 탄산의 반짝임을 생생하게 표현한 12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한 번만 터치해도 보이는 색 그대로 가루날림 없이 선명하게 발색되며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려 밀착력과 지속력이 뛰어나다. 또한 팔레트 안에 담긴 시트러스 향이 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갓 짜낸 레몬에이드를 마신 듯한 청량한 기분을 선사한다.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콜라보한 ‘베네피트 X 이사배 브로우 팔레트’를 선보였다. 신제품 ‘베네피트 X 이사배 브로우 팔레트’는 손쉽게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눈썹 결을 정리해줄 ‘김미 브로우 플러스’, 아이브로우 파우더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풍성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보! 컨디셔닝 프라이머’, 눈썹 컬러 마스카라 ‘3D 브로우 톤즈’ 등 브로우 컬렉션 정품 5종과 맵핑 툴로 구성됐다.이번 브로우 팔레트는 각국을 대표하는 10명의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진행된 글로벌 프로젝트로, 각국에서 크리에이터의 이름을 딴 스페셜 키트를 나라별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X이사배 브로우 팔레트’.
‘베네피트X이사배 브로우 팔레트’.

LG생활건강은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Living Coral) 컬러가 담긴 제품을 모아 VDIVOV의 ‘코랄의 정석’ 컬렉션을 구성하고, 2019 S/S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VDIVOV의 ‘코랄의 정석’ 컬렉션은 리빙 코랄의 생기와 싱그러움을 담긴 제품들을 모아 선보이는 것으로, 다가오는 2019 S/S 메이크업 시즌에 어울리는 분위기 있고 우아한 ‘무디 코랄 룩’과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네온 코랄 룩’을 연출할 수 있다.

VDIVOV 코랄의정석.
VDIVOV 코랄의정석.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설레는 봄을 맞아 새로운 여정에 대한 모험심을 자극할 2019 스프링 컬러 컬렉션을 출시했다. 싱그럽고 화사한 컬러로 물들여진 ‘2019 스프링 컬러 컬렉션’은 파릇한 새싹의 컬러를 담은 마차 색상의 싱글 아이섀도우와촉촉한 립 밤, 그리고 독창적인 모자이크 입체 블러쉬로 구성되어 있다.

나스 2019 스프링 컬러 컬렉션.
나스 2019 스프링 컬러 컬렉션.

나스(NARS)는 ‘리퀴드 블러쉬 섹스 어필’도 국내에 단독으로 선출시했다. ‘리퀴드 블러쉬 섹스 어필’은 나스코리아의 베스트셀러이자 국내 셀럽들의 뷰티 시크릿아이템으로도 잘 알려진 ‘블러쉬 섹스 어필’을 나스 코리아의 요청에 의해 리퀴드 타입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한국에서 가장먼저 3개월간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는 에뛰드하우스와 네슬레의 대표 프리미엄 초콜렛 브랜드인 킷캣(KiKat)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바삭한 비스킷과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담은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이번 신제품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는 오리지널 /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총 두가지의 기획세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라인의 미니 섀도우 팔레트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에뛰드하우스 킷캣콜라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
에뛰드하우스 킷캣콜라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