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유캠 메이크업으로 즐기는 2015 패션 위크 런웨이 메이크업 룩
유캠 메이크업으로 즐기는 2015 패션 위크 런웨이 메이크업 룩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09.16 0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콘테스트 우승자에게 에스쁘아 컬러 메이크업 제품 증정

 

[타이페이 대만 = 비즈니스리포트] Perfect Corp이 가상 메이크업 뷰티 카메라앱 유캠 메이크업에 2015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의 패션 위크 런웨이 쇼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메이크업 룩을 출시한다.

이제 이용자가 다섯가지 새로운 “YouCam Fashion Week” 캣워크 레디 룩으로 메이크업하여 수퍼모델 못지 않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할 수 있게 된다. “오 쏘 코코”, “비너스” 등 이번에 선보이는 수퍼모델 룩은 샤넬이나 베르사체와 같은 명품 오뜨 꾸뛰르 컬렉션의 메이크업에서 영감을 받았다.

Perfect Corp.의 CEO 앨리스 챙(Alice H. Chang)은 “남다른 창의력과 재능으로 완성된 이번 패션 위크 런웨이 메이크업 룩은 뷰티를 사랑하는 앱 이용자들이 특별히 열광할 만 하다.” 며 “이용자들에게 우리의 런웨이 쇼에 대한 깊은 영감과 열정을 보여주고자 했으며, 수퍼모델 메이크업 룩을 이용하여 참여하는 색다른 이벤트도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 고 전했다.

유캠 메이크업은 수퍼모델 셀카를 응모하여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총 6명을 선정하여 에스쁘아 컬러 메이크업 제품을 선물하는 퍼펙트 패션 위크 이벤트(https://goo.gl/lHpgJu)를 진행중이다. 응모 방법은 유캠 메이크업 앱을 다운로드하여 셀카에 메이크업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해시태그 #YouCamFashionWeek를 포함하여 사진을 업로드하는 것으로 아주 간단하며, 오는 10월 7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