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롯데면세점, 내국인 고객 위한 ‘March Into April’ 선보여
롯데면세점, 내국인 고객 위한 ‘March Into April’ 선보여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02.28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다가오는 봄날의 바캉스를 준비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롯데면세점은 선보이는 ‘3월부터 4월로의 행진’(March Into April)' 프로모션은 3월 1일부터 4월 17일까지 48일간 다채로운 선불카드 증정 및 온·오프라인 연계 혜택, 특별한 문화 이벤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장 큰 혜택은 선불카드 증정이다. 롯데면세점 서울시내점(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총 3개점)에서 진행하는 선불카드 행사는 당일 구매금액 대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300달러 이상 구매 시부터 기본 2만원 혜택이 제공되며, 2,0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30만 원의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점과 김포공항점도 구매 금액 대에 따라 2만원에서 최대 16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3월 한 달 동안 파격적인 주류 할인 행사를 추가로 진행한다. 내국인 베스트 상품인 ‘발렌타인 30년’, ‘조니워커 신상품 블루’, ‘로얄살루트 32년’, ‘헤네시 XO’이 행사 대상이며 각각 2병 구매할 때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인터넷점과 오프라인점을 동시에 이용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특별한 ‘ON X OFF 혜택 콜라보레이션’을 또한 준비했다. 이 행사는 고객이 이용하는 채널에 따라 연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온라인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 당일 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및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고객이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혜택은 구매 횟수와 금액대에 따라 최대 14만 원까지 늘어날 수 있으며, 사용 가능 혜택은 롯데면세점 모바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반대로 오프라인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온라인 회원 ‘퍼플’ 등급 업그레이드 혹은 화장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인터넷적립금인 ‘드림머니’ 10달러를 본인의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쇼핑 혜택 외에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채우기 위한 셀러브리티 팬 미팅 및 문화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면세점 모델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포니(PONY)의 ‘냠다른 레시피’ 팬 미팅을 개최한다. 포니(PONY)는 2017년 포브스 선정 아시아의 영향력 있는 인물과 2017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도 선정된 뷰티 크리에이터로 유튜브 구독자 수만 약 485만 명이다. 3월 30일 강남권 최대 면세점인 월드타워점에서 열리는 이 이벤트에서 롯데면세점은 추첨을 통해 고객 25명을 초청해 메이크업 쇼와 팬 사인회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팬 미팅 응모를 위해선 월드타워점에서 3월 12일까지 화장품을 1달러 이상 구매하고 수령한 응모권을 증정데스크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또한, 총 3편의 인기 뮤지컬 관람권을 연이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서울시내점에서 3월 1일부터 2,100달러 이상 구매 시 블루스퀘어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그날들’ 티켓을 제공한다. 이어 15일부터 1,800달러 이상 구매 시엔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영웅’을, 마지막 28일부터는 두산아트센터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호프’ 티켓을 증정한다. 릴레이 문화공연 행사는 각 티켓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롯데면세점 간판모델인 방탄소년단 메모지를 제작해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정판 방탄소년단 메모지는 롯데면세점 서울시내점 및 인천·김포공항점에서 향수, 화장품, 식품, 주류를 1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오는 3월 9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쇼핑은 물론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보여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층의 세부 니즈와 관심 사항을 고려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 및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