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명동 눈스퀘어 ‘눈누난나 디저트 플리마켓’ 개최
명동 눈스퀘어 ‘눈누난나 디저트 플리마켓’ 개최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09.24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저트 플리마켓, 10월 3일 오전 11시 오픈...중국 국경절 기간 요우커들의 많은 방문 예상

 

명동의 중심에 위치한 글로벌 복합쇼핑몰 눈스퀘어에서 오는 10월 3일 ‘눈누난나 디저트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눈스퀘어 7층에 위치한 옥상정원에서 열리는 ‘눈누난나 디저트 플리마켓’은 10월 3일(토)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디저트 플리마켓에는 핸드메이드 디저트 분야의 인기 셀러들이 대거 참여해 다른 곳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독특한 수제 디저트들을 판매함으로써 명동 상권에 색다른 재미와 활력을 부여할 예정이다.

탁 트인 옥상정원에서 진행되는 ‘눈누난나 디저트 플리마켓’에는 구입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도 조성되어 눈스퀘어를 찾은 고객들에게 명동의 가을 정취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중국의 국경절(10월 1~7일) 기간에 열리는 이벤트인 만큼 명동을 방문한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눈스퀘어를 운영하는 세빌스코리아의 조용현 차장은 “복잡한 명동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명동의 맑은 가을하늘을 즐길 수 있도록 옥상정원에서 쇼핑몰로서는 처음으로 디저트 플리마켓을 주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눈스퀘어는 단순히 쇼핑만 하는 공간이 아닌, 고객들에게 흥미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