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월)
육성재, 언프리티랩스타 2 안수민 블랙야크 화보 현장 공개
육성재, 언프리티랩스타 2 안수민 블랙야크 화보 현장 공개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5.09.29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비투비(BTOB) 육성재와 언프리티 랩스타 2에 출연 중인 랩퍼 안수민이 함께한 블랙야크 ‘라이프스타일 북’ 화보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 됐다.

블랙야크 측은 2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블랙야크 라이프스타일 북 비하인드 컷, 육성재의 그녀는 바로 안수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육성재, 사랑에 빠졌다’라는 문구와 함께 육성재의 손을 잡고 뒤 따라가는 뒷 모습만 보이며 궁금증을 자아냈던 ‘라이프스타일 북’ 티저영상 속 그녀를 공개 한 것.

블랙야크 측은 이어 ‘이 둘에게 무슨 일이? 내일, 풀 영상이 공개됩니다.”라며 라이프스타일 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육성재와 안수민은 서로 손을 잡고 수줍게 웃는 모습이 실제 커플 같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폭발케미를 뽐내고 있다. 이어서 공개된 사진 속 안수민은 랩퍼 출신답게 멋진 ‘스웨그’ 있는 표정과 포즈로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한편 블랙야크는 ‘세상은 문 밖에 있다. Where’ya? Let’s go outside! We are all #crew_B and this is #crewlife.”라는 프로필 문구와 함께 오픈된 인스타그램(@blackyak.lifestyle)에서 다양한 스트릿 컬처를 담은 라이프스타일을 담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