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월)
블랙야크, 15FW 라이프스타일 북 ‘크루 라이프(CREW LIFE)’ 발간
블랙야크, 15FW 라이프스타일 북 ‘크루 라이프(CREW LIFE)’ 발간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5.10.01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리트 액티비티 열풍, 기능성에 더욱 주목하는 젊은 세대의 패션 스타일링 제안

 

블랙야크가 1일, 브랜드 캠페인 ‘세상은 문 밖에 있다(이하 세.문.밖)’를 스트리트 라이프로 재해석한 2015 FW 라이프스타일 북 ‘크루 라이프(CREW LIFE)’를 공개했다.

최근 롱보드, 전동휠, 접이식 자전거 등 일상생활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들이 대중 화가 되며 고 기능성 운동복에 트렌디함이 가미된 애슬레져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블랙야크는 이번 라이프스타일 북에 스트리트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소개하고 그에 적합한 기능성이 담긴 아이템을 여러 스트리트 브랜드와 믹스매치하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트렌디한 디자인과 젊은 감성으로 데일리 스트리트 룩으로 적합한 아우터, 슈즈, 데일리백팩 (YG-Pack) 등 데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기존 스타일링화보집과 달리 ‘크루 라이프’는 미국 스트리트 브랜드인 다이아몬드 서플라이 코리아와 남성스타일매거진 'GEEK'과의 협업을 통해 ‘문 밖’을 의미하는 아웃도어와 ‘길거리’를 지칭하는 스트리트 문화의 ‘컬쳐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다.

북에는 스포츠블루 라인 모델 육성재, 언프리티랩스타 2의 래퍼 안수민이 스케이트 보드 크루들과 함께 즐기는 스트리트 라이프의 '과정자체를 즐기는 일상에서의 소소한 도전'에 대한 아웃도어 정신을 ‘크루라이프’에 담았다.

특히 이러한 문화를 즐기는 모두를 지칭하는 ‘Crew_B(크루비)를 통한 “망설이지 말고 문 밖으로 나와!”라는 외침은 블랙야크의 브랜드 캠페인으로 전개하고 있는 ‘세.문.밖’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이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남윤주 팀장은 “아웃도어와 스트리트 문화는 억압된 시대 속 자유를 갈망하는 젊은 층으로부터 태동된 문화로 다른 듯 하지만 동시에 공유하고 있는 가치가 분명히 존재한다”며, “이번 라이프스타일 북을 시작으로 다양한 컬쳐마케팅을 통해 ‘크루라이프’에 담긴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소통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스타일 북 ‘크루라이프’는 남성스타일매거진 ‘GEEK’ 10월호 북인북과 블랙야크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크루 라이프’ 컨텐츠 및 다양한 현장스케치를 확인 할 수 있는 ‘블랙야크 크루 라이프’ 마이크로 사이트(www.blackyak.com/crewb)와 인스타그램(@blackyak.lifestyle)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