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봄시즌, 커버력 ·간편함 강화한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이 대세
봄시즌, 커버력 ·간편함 강화한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이 대세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04.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동이 많아지는 봄과 초여름 시즌을 겨냥해 화장품 업계에서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핵심 기능인 확실한 커버력은 물론이고 간편한 사용감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편하고 쉽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바닐라코
사진제공=바닐라코

우선 바닐라코(BANILA CO)는 촘촘한 미세 입자로 피부를 섬세하게 커버하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쿠션의 간편함을 한 번에 담은 아이템이다. 신제품은 지난 4월 초 출시된 바닐라코의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의 후속 제품으로 퍼프로 톡톡 두들기기만 해도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강력한 파워로 갈아 만든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를 통해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을 모두 갖춘 일명 ‘커지밀’ 베이스 제품이다. 미세 입자 분산〮밀착 기술이 적용된 ‘파워 핏 포뮬러’가 피부 표면의 모공, 주름, 피부 요철은 물론 잡티까지 빈틈없이 커버해준다. 또 촘촘한 미세 입자가 섬세하게 발려 최대 36시간 동안 뭉침이나 얼룩 없는 깨끗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며 피부에 얇고 매끄럽게 밀착된다. 바닐라코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출시를 기념하여 리필 제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 기업 씨유스킨(대표 문익환)이 ‘클린업 스킨핏 쿠션팩트’를 지난 25일 신제품을 출시했다. 클린업 스킨핏 쿠션팩트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SPF+/PA+++)이며, 미백은 물론 주름개선까지 도움을 주어 탱글 하면서도 영양감 있는 피부를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얼룩덜룩한 피부톤까지 말끔하게 보정하여 깨끗한 피부연출이 가능하다. 퍼프로 두드려 발라주면 끈적임,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초보자들도 쉽고 편하게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20대부터 30대 등 젊은 여성들이 하루에 5~6회 잦은 수정 메이크업을 한다는 리서치 결과를 토대로 수정화장 시 피부에 착 붙는 밀착감과 윤광효과로 첫 메이크업 때의 깨끗함과 보송함을 그대로 표현해 주는 자연스러운 덧바름을 제품화한 쿠션팩트와 리필을 포함하여 세트로 구성했다. 클린업 스킨핏 쿠션팩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출시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엘러브는 오션웨이브 루미너스 팩트’를 선보였다. 리퀴드 제형을 그대로 팩트안에 담아 흔들면 찰랑거리는 소리가 들리는 것이 특징이다. 완벽한 피부 밀착과 강력한 커버력을 자랑하며 에센스가 다량 함유되어 피부에 영양공급 및 자연스러운 광을 선사한다. 또한 엘러브가 독자 개발한 팩트 타입의 용기는 찰랑이는 에센스 성분의 파운데이션을 새지 않게 도와주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간편하도록 제작하였으며 색소 파우더에 오일을 캡슐화 시킨 촉촉한 ‘쥬얼 컬러 캡슐’이 피부 결에 자연스럽게 밀착 커버되어 보다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톤업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으니 주목해보자.

사진제공=엘러브
사진제공=엘러브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톤업팡 베이스’ 3품목과 ‘커버팡 파운데이션’ 4품목 등 2종 7품목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들은 어퓨가 ‘과즙팡 블러셔’와 ‘과즙팡 무스틴트’ 등의 히트에 힘입어 ‘팡’이라는 이름을 사용해 선보이는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이다.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해준다. ‘톤업팡 베이스’는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피부 톤이 고민인 부위에 알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다크서클 등 칙칙한 부위에는 ‘핑크’, 입가 주변과 같은 거뭇한 부위에는 ‘바이올렛’ 색상을 사용하면 좋다. 울긋불긋한 피부를 정돈하는 ‘그린’ 색상도 마련됐다. ‘커버팡 파운데이션’은 일반 파운데이션보다 진하고 밀도가 높아 작은 결점까지 잘 가려준다. 피부에 밀착력있게 달라붙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돼 산뜻하다. 색상에 따라 크림, 바닐라, 페탈, 샌드 4가지가 준비됐다.

AHC는 봄철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해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과 ‘스파 생크림 필’을 선보였다.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은 스킨케어, 선케어,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해결해줘 화장 단계는 줄여주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고 ‘스파 생크림 필’은 생크림같이 부드러우면서도 풍성한 거품이 부드럽게 각질케어와 딥클렌징을 도와줘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은 AHC만의 독자 항산화 성분과 펩타이드 25종, 저분자 콜라겐 콤플렉스등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전달한다. 모공 및 주름 끼임 없이 피부 요철과 스팟에도 매끄럽게 밀착되어 완벽한 커버를 선사하고 바르는 즉시 피부톤과 조화를 이루는 자연스러운 컬러로 색상이 변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한다. ‘스파 생크림 필’은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가 집약된 데일리 필링 클렌저이다. 쫀쫀한 탄력을 가진 조밀한 거품들이 피부에 밀착해 모공 속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주고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준다. 천연유래성분 95%, 천연 계면활성제 100%로 구성되어 클렌징시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