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HDI인간개발연구원, 7월 제주CEO섬머포럼 '4차 CEO혁명' 개최
HDI인간개발연구원, 7월 제주CEO섬머포럼 '4차 CEO혁명' 개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5.24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I인간개발연구원(원장 한영섭)은 도전과나눔(이사장 이금룡), 한국강소기업협회(부회장 나종호), 데일카네기코리아(회장 최염순)와 공동 주최로 오는 7월 24일부터~27일까지 3박4일 간 제주해비치호텔에서 제36회 CEO섬머포럼을 개최한다.

'4차 CEO혁명'을 주제로 개최하는 제36회 제주CEO섬머포럼은 미래를 리드하는 전인적 리더로 도약을 위한 지혜공유의 시간으로 'CEO, 미래를 탐구하다', 'CEO, 경영환경을 장악하다', 'CEO, 챔피언이 되다', 'CEO, 인간에서 답을 구하다'란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HDI인간개발연구원 관계자는 "이 시대 최고의 지식인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를 비롯해 유니세프 사무총장, 통계청장 등을 역임하고 베스트셀러 작가로 등극한 오종남 서울대 명예교수, K-뷰티의 일등공신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대한민국 인문학계의 신흥 강자 안현배 미술사연구가, 대한민국 프로야구 제1호 홈런의 기록을 남긴 전 SK와이번스 감독 이만수 이사장 등 다양한 분야의 최고 인사를 초빙해 알차게 포럼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어 "음악회, 친선골프대회와 가족관광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물론 동반가족까지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36회 제주CEO섬머포럼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나 신청은 유선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