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2015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 “한류 드라마와 예능 직접 체험하세요”
2015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 “한류 드라마와 예능 직접 체험하세요”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10.12 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듀사, 징비록, 개그콘서트 등 세트와 소품 전시…씨스타, 걸스데이, 에이핑크, 틴탑, 비투비 등 K-POP 스타 총출동

 

오늘 15-16일 이틀간 인천공항공사 청사 앞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2015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Sky Festival)’에서 한류 드라마와 예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부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해외관광객들의 접근성이 높은 한류 흐름의 거점지인 인천국제공항에서 한류 문화와 공항을 주제로 마련된 이들 부대행사는 한류 드라마·예능 체험존, 뷰티 체험존, 만들기 체험존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한류 드라마·예능 체험존에서는 K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사극, 현대극 드라마 및 예능 프로그램의 무대 세트가 전시되어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흥미로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한류 열풍을 이끌었던 드라마 ‘프로듀사’의 세트와 소품들이 그대로 재현될 예정이어서 한국 드라마 애청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오랜 노하우와 충실한 고증으로 정통 사극의 호평을 받는 KBS의 사극 세트장도 전시된다. 임진왜란을 다룬 대하드라마 ‘징비록’의 소품 전시, 어좌체험 등이 진행되며 예능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 세트장도 함께 둘러볼 수 있다.

한류 열풍의 또 다른 콘텐츠인 미용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뷰티 체험존’도 진행될 예정이다. 드라마나 영화에서 선보인 한류 연예인들의 스타일을 따라할 수 있어서 국내외 한류 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한편, 공항의 상징인 비행기를 만들어 보는 체험존도 진행한다. 모형 비행기뿐만 아니라 한국 전통의 부채를 만드는 체험을 통해 가족단위의 관람객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사회공헌 프로그램 진행과 아름다운 가게 등 사회적 기업의 부스 운영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인천 지역경제의 발전을 돕는 의미 있는 프리마켓 부스와 먹거리 장터도 준비된다. 15일 행사장을 방문하시는 관람객들에게는 음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