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쇼핑신닷컴, 할로윈 특별 이벤트 ‘Awesome Hallo’
쇼핑신닷컴, 할로윈 특별 이벤트 ‘Awesome Hallo’
  • 김 욱 기자
  • 승인 2015.10.2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신닷컴(www.sopingshin.com)이 10월 할로윈을 맞아 ‘Awesome Hallo!’라는 테마와 함께 기존 쇼핑신 가입 고객들과 신규 가입 고객 유치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9일 밝혔다.

쇼핑신닷컴은 소비자가 만드는 셀프 딜과 기업의 신제품을 홍보하거나 기존 제품의 프로모션을 위한 판매처로 관심 받고 있다. 쇼핑신닷컴은 고객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쇼핑신닷컴은 신규 고객들을 위한 ‘Hallo~, Octo!?’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규 가입 고객들은 옥토 이벤트를 통해 할로윈 테마 추천 상품을 포함한 7가지 상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마지막 날에는 파격적인 0원 딜이 기다린다.

두 번째로 쇼핑신은 기존 가입 회원을 위한 할로윈 이벤트의 일환으로 ‘Show me the Ur Halloween’이라는 테마로 할로윈 에피소드와 할로윈 파티 계획을 댓글로 받아 에피소드 선정 회원들에게는 쇼핑신 시크릿 할로윈팩을, 파티 계획 선정자 1명에게는 파티를 풍성하게 진행 하시라는 의미로 샴페인 1상자와 수제 잭오랜턴을 파티 당일날 보내 주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마지막으로 쇼핑신닷컴은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을 위한 ‘Awesome hallo & Sexy halloween’이라는 테마로 서울 역삼동 핫 플레이스 ‘Alice 80’에서 오는 30일 저녁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할로윈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파티는 DJ의 신나는 음악과 함께 명품 가방, 쇼핑신 시크릿 더스트 등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카드 이벤트가 함께 할 예정이다. 파티참석은 이벤트 아이디를 통해 가입 후 댓글로 신청하면 초대장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