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GU), 국내 첫 매장 오픈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지유(GU), 국내 첫 매장 오픈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10.0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오는 14일 한국 매장 런칭 1주년을 기념하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11일부터 F/W 시즌 대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GU 오픈 1주년 특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9월 국내 첫 매장인 GU 롯데월드몰점을 오픈한 지유는 ‘YOUR FREEDOM 나를 새롭게 하는 자유를’이라는 컨셉 하에 트렌디한 디자인의 일상복부터 신발,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디즈니·픽사(Disney·Pixar) 등 대중적 인기를 갖춘 기업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폭넓은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최근 국내 2, 3호점인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오픈했다.

지유는 한국 오픈 1주년을 기념하며 11일(금)부터 온라인 스토어 및 전 점포에서 가을, 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들을 할인하는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프로모션 시작일부터 17일(목)까지 1주일간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을 완성해주는 상하의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안감에 기모 처리를 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성인용 스웨트를 할인 판매한다. 특히 여성용 ‘스웨트 풀오버’는 라이트 오렌지, 라이트 그린 등 11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외에도 트렌디한 실루엣의 여성용 플리츠 스커트와 남성용 앵클 팬츠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해 스웨트와 함께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가성비 높은 후리스로 인기를 얻으며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된 지유 후리스 신상품을 포함해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이너로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안감에 마이크로 후리스 소재를 적용해 올해 더욱 포근한 착용감의 남성용 ‘시프보아 후리스’는 가디건과 재킷 두 가지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여성용 ‘보아 후리스 풀짚 재킷’은 넥 라인 및 가슴 포켓에 나일론 소재를 덧댄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발수, 보온 기능까지 갖춰 실용적인 성인용 패디드 베스트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한편, 1주년 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온라인스토어와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으로 여행용 파우치 6종 세트를 증정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GU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에프알엘코리아㈜ 지유 관계자는 “지유의 한국 진출 1주년을 기념하며 지난 1년간 지유와 함께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인기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지유를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옷을 더욱 쉽게 시도하고, 패션을 통해 새로운 나를 만날 수 있도록 트렌디하면서 편안한 옷들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GU 오픈 1주년 특별 세일’ 프로모션의 할인 품목과 가격은 프로모션 시작일인 11일 공개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지유의 온라인 스토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전 점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