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버커루, K-Fashion Project in China 패션쇼에서 호평
버커루, K-Fashion Project in China 패션쇼에서 호평
  • 정선화 기자
  • 승인 2015.11.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리딩 브랜드 버커루, 중국 시장을 매료시키다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엠케이트렌드 대표 김상택, 김문환)는 지난달 30일 북경에서 열린 K-Fashion Project in China 패션쇼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고 2일 밝혔다.

K-Fashion Project는 2012년부터 한국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실시된 행사로, 이번에는 북경에서 실시되는 차이나 패션 위크의 공식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K-Fashion Project in China는 패션쇼, 비즈니스 네트워킹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한·중 FTA 기념 양국간 패션 교류 행사를 홍보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또한 국내 패션 브랜드의 중국 시장 내 원활한 진입 및 확대를 위해 중국 바이어, 패션 전문가와 국내 브랜드 관계자의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버커루는 30일 오후 3시 15분 중국 북경 751 D-PARK의 센트럴 홀에서 진행된 패션쇼에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서 참가했다.

이번에 진행된 패션쇼는 국내 대표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이끄는 스타일리스트 팀과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이자 K-Fashion 홍보대사인 패트리샤 필드가 스타일링을 맡아 쇼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버커루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한 워싱, 디스트로이드 스타일과 브랜드 고유의 빈티지 감성이 살아있는 오리지널리티 있는 데님라인을 소개해 패션쇼 관객과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버커루 관계자는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7년 연속 선정되며 국가 대표 브랜드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며 “이번 K-Fashion Project in China에 참가해 중국 시장에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고, 글로벌 경쟁력을 보다 강화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