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Dead or Alive’ 등 신규 이벤트 4종 실시
아이온, ‘Dead or Alive’ 등 신규 이벤트 4종 실시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9.10.1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Dead or Alive’ 등 새로운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아이온은 할로윈 데이 기념 이벤트인 ‘Dead or Alive’를 11월 6일까지 개최한다. 이용자는 ‘비밀의 장소’로 이동 후 레이드(Raid) 2종(종족별/경쟁형)에 참여해 ‘죽음의 안식 모션카드’, ‘반짝이는 키나 상자’, ‘완벽한 단서 수첩’ 등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매일 2회(천족 12시, 19시/마족 13시, 18시) ‘잠잠한 비밀 통로’ 진입 후 NPC ‘헌터’를 만나 할로윈 몬스터를 공략하는 종족별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소환할 몬스터(피의 로잘리아, 밤의 빅터 등)를 선택해 처치하면 이벤트 보상을 받는다. 천족과 마족은 매일 21시 ‘오싹한 비밀 통로’에 동시 진입해 경쟁형 레이드도 진행할 수 있다. 비밀의 장소 내 이벤트 몬스터 ‘헌터’ 처치 후 뒤이어 등장하는 ‘팬텀’ 공략에 성공한 종족이 보상을 얻는다.

아이온 이용자(76레벨 이상)는 원하는 스타(낭랑 구미호, 속삭이는 여인 중 택1)의 일일/누적 미션을 완수해 아이템을 받는 ‘반짝반짝 데바의 스타’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 선택한 스타의 누적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반짝반짝 화려한 선물 상자’와 ‘스타 의상세트’ 등을 획득한다. 반짝반짝 화려한 선물 상자를 열면 ‘차원의 모래시계(120분) 꾸러미’, ‘궁극의 혈투 증표’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는 11월 6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PC방 접속 시간별(일일/누적) 보상을 지급하는 ‘기분 좋은 PC방’ 이벤트도 11월 6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PC방 일일 접속시간(1/3/5시간)에 따라 ‘차원의 모래시계(60분)’, ‘전설 기억의 파편’ 등을 얻고, 이벤트 기간 내 PC방 누적 접속시간(20/50/70시간)에 따라 ‘궁극의 빛나는 스플렌 장신구 선택 상자’, ‘분쟁의 카탈람 증표’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이온 이용자는 카탈람∙드마하∙라크룸 필드에서 각각 미션을 수행하고 각종 보상을 받는 ‘피버 열린다 카.드.라’ 이벤트도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는 11월 20일까지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