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해리포터 겨울 에디션 출시 30분만에 품절
이랜드월드 스파오, 해리포터 겨울 에디션 출시 30분만에 품절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10.2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속 론 위즐리의 의상을 그대로 재현한 ‘론 파자마’부터 집요정 도비의 룸슈즈까지 13종 출시

해리포터가 다시 돌아왔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영화 해리포터와 다시 한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23일 온라인 몰과 무신사에서 선발매를 시작했다.

지난해 11월 해리포터와의 컬래버레이션 때 10분 만에 매장 내 진열된 상품까지 전부 품절된 후 1년 만의 겨울 에디션 출시로 또 한 번 해리포터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파오 X 해리포터 겨울 에디션]
[스파오 X 해리포터 겨울 에디션]

이번 <스파오 X 해리포터 겨울 에디션>은 기존 인기 아이템인 기숙사 스웨터 등을 재 출시하고 새로운 13종의 아이템을 추가로 출시한다. 추가 아이템으로는 ‘호그와트 숏패딩’, ‘호크룩스 후드티’, ‘마법물건 스웨트 셔츠’, ‘도비 덤블 룸슈즈’등이 있다.

또한 상품을 설계하는 과정에서 해리포터 마니아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반영해 ‘해덕(해리포터 덕후)’이 원하는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영화 속에서 론 위즐리가 입었던 R이 새겨진 ‘론 파자마’가 출시되어 또 한 번 해리포터 덕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온라인 선발매 이후 ‘론 파자마’, ‘도비 파자마’, ‘투명 망토 담요’, ‘그리핀도르 창시자 성물 스웨터’는 일부 컬러가 품절되었다. 품절된 상품은 25일 오프라인 매장에 재입고 될 예정이다.

[이랜드월드 제공]
[이랜드월드 제공]

스파오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해리포터와의 첫 협업 때 스파오 강남, 홍대, 명동점을 비롯한 전국 매장의 구매 대기 줄이 1시간씩 소요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다른 곳에선 볼 수 없는 해리포터의 세계관을 제대로 구현해 고객들의 마음을 얻겠다”라고 전했다.

스파오는 이번 <스파오 X 해리포터 겨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해리포터 상품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톰 리들 일기장’을 증정한다.

<스파오 X 해리포터 겨울 에디션> 상품은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 오늘 선발매되며 25일부터는 전국 스파오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다음 달 8일에는 해리포터 2차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