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V4’ 광고 모델 백종원 애장품 ‘게이밍 마우스’ 기부 프로모션 시작
넥슨, ‘V4’ 광고 모델 백종원 애장품 ‘게이밍 마우스’ 기부 프로모션 시작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9.12.0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넥슨
사진제공=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의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Victory For)’가 광고 모델 백종원과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의 애장품 프로모션에 돌입했다고 4일 밝혔다.

넥슨은 17일까지 옥션 ‘100원 기부딜’에 참가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이 담긴 백종원 게이밍 마우스(2개)와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 업무용 키보드(1개)를 선물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 화려한 탈 것 소환(5개), 화려한 소환수 부화(5개) 등 ‘V4’ 게임 아이템과 넥슨캐시(1000원)를 준다.

‘V4’ 광고 모델 백종원은 “최근 1~99종원과 함께 모바일 게임 ‘V4’에 푹 빠져 필드 보스 등장 시간만을 손꼽아 기다린다”며 “수익금은 독도 소방구조헬기 추락사고 소방관 유가족을 위해 ‘대한민국 재향 소방동우회’에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넥슨은 지난달 26일 요리 연구를 담당하는 1종원부터 ‘V4’ 레이드를 뛰는 100종원까지 각기 다른 역할을 소화한 백종원 출연 광고를 선보였다. 이 영상은 이용자 입소문에 힘입어 공개 이후 일주일 만에 조회수 500만 건을 달성했다.

‘V4’는 4일 기준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3위를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