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전문의와 함께 하는 ‘다이어트 챌린저 이벤트’
전문의와 함께 하는 ‘다이어트 챌린저 이벤트’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4.12.13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서포터즈 캠페인’은 날씬한 몸매를 위해 4인의 다이어트 챌린저들의 노력의 결과를 공개했다.

‘다이어트 서포터즈 캠페인’은 ‘당신의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대한비만체형학회, 대한비만연구의사회,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가 함께 진행하는 비만 탈출 캠페인이다.

다이어트가 필요한 4인을 선발해 7월부터 3개월 동안 다이어트에 필요한 다양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다이어트 챌린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에 참가하게 된 4인의 챌린저(사진 왼쪽부터 박새봄, 이지선, 김재훈, 장보윤)는 다이어트 전문의와의 1:1 멘토·멘티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인 비만 치료 및 관리와 더불어 1:1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과 다이어트 식단 등 의학적인 도움을 제공 받았다.

4인의 챌린저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책임질 멘토 전문의로는 안산 NB 클리닉 기문상 원장(멘티 이지선), 리앤장 성형외과 김시완 원장(멘티 김재훈), AnG 클리닉 안지현 원장(멘티 장보윤), 365mc 비만클리닉 채규희 원장(멘티 박새봄)이 참여했다. 이들 멘토 전문의는 챌린저들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위해 지속적으로 의학적인 상담 및 도움과 함께 각자의 고유한 다이어트 비법을 챌린저들을 위해 선보였다.

그 결과 4인의 챌린저들 모두 최초 목표했던 체중을 감량하는데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건강하고 올바른 식습관 및 생활습관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

장보윤 챌린저는 “멘토 선생님의 꾸준한 도움이 없었다면 이번 다이어트도 예전처럼 실패에 그치고 말았을 것”이라며, “다이어트 성공을 통해 잃어버린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어 다이어트 서포터즈 캠페인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