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 출시
  • 정선화 기자
  • 승인 2015.11.2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세점에서 좋은 반응을 보인 골드 마사저와 화이트 브러시, 바디 브러시로 구성된 스페셜 홀리데이 에디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에서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선보이는 ‘골드 셀렉션’은 대표 디바이스인 진동클렌저 ‘클렌징 인핸서’와 겨울철 초 미세먼지를 부드럽게 딥 클렌징 해줄 ‘화이트 브러시’, 꿈치 케어용 ‘바디 브러시’ 그리고 ‘골드 마사저’ 총 3가지의 어플리케이터와 무선충전기가 기본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만 한정 출시되는 ‘골드 마사저’는 기존 마사저와 달리 마사저 헤드가 금으로 코팅되어 있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금은 활성산소를 제거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훨씬 뛰어나며, 시간이 지나도 헤드의 쿨링감이 남아 있어 사용감의 만족도를 높였다.

동백 꽃송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특히 물방울을 형상화한 부분이 지압점이나 림프를 효과적으로 자극해 부기를 쏙 빼준다. 턱 라인과 데콜테, 목뒤를 매일 2분 정도 정성껏 마사지하면 페이스 라인이 매끈해지는 것은 물론 혈액 순환이 원활해지면서 피부 톤도 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화이트 브러시’는 기존브러시보다 더 얇고 가늘게 제작되어 민감한 피부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며, 14만개 솔 끝을 미세한 두께로 가늘게 만드는 ‘테이퍼링 가공방식’을 사용하여 피부에 닿는 부분이 굉장히 부드럽다. 손 세안 대비 미세먼지 유사물질을 72.5배나 더 깨끗하게 세정해주며¹ 겨울철 초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