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아리따움, 풍성한 연말을 위한 12월 프로모션 실시
아리따움, 풍성한 연말을 위한 12월 프로모션 실시
  • 정선화 기자
  • 승인 2015.12.02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까지 완벽한 연말 스타일링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www.aritaum.com)은 누구보다 빛나는 연말을 위해 12월 한 달 동안 아리따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은 물론 기초케어와 메이크업 그리고 헤어제품까지 아리따움이 엄선한 뷰티 아이템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이번에 출시된 한정판 제품은 아리따움의 대표 브랜드인 라네즈 ‘럭키 홀리데이 메이크업 팔레트’를 비롯해 행운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율 ‘자초 보습 진정밤 행운 리미티드’, 화사하고 보송한 피부 표현을 위한 마몽드의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에디션’ 메이크업 제품들이 있다.

모디네일과 소니엔젤, 해피바스와 무민의 콜라보레이션까지 합세해 홀리데이 한정판 리미티드 제품에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라네즈의 경우 ‘럭키 홀리데이 메이크업 팔레트’ 제품 구입 시, 럭키 홀리데이 카드 지갑(한정수량)을 추가로 증정한다.

홀리데이 아이템뿐만 아니라 아이오페에서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하여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바이오 에센셜 페이셜 마스크, 아이오페 에어쿠션®XP로 구성된 ‘아이오페 3 스텝’을 제안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대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가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화사한 메이크업 제품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의 볼륨 세팅 마스카라와 내추럴 아이라이너, 마몽드의 크리미 틴트 컬러밤,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블러셔가 이에 해당 되며, 위 제품 구매 시 라네즈 립&아이 리무버(워터프루프)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헤어 스타일링의 완성을 위한 미쟝센, 려, 아리따움의 헤어 컬러, 스타일링 아이템은 무려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클렌징 제품에 대해서는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오딧세이 브랜드의 제품에 한해 1일부터 7일까지 모든회원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단 일부 제품들은 본 행사에서 제외되거나 회원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차등 적용된다. 12월 한달간 진행되는 ‘아리따움의 12월 프로모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닷컴(www.aritaum.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