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에듀 스마일’ 오픈...겨울방학 맞아 다양한 맞춤형 체험∙교육 프로그램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에듀 스마일’ 오픈...겨울방학 맞아 다양한 맞춤형 체험∙교육 프로그램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12.07 0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부터 투어프로그램, 해양과학교실 그리고 연간회원 위한 신규 프로그램 순차적 오픈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겨울방학을 맞아 내년 2월 28일까지 3개월간 ‘에듀 스마일’을 운영한다. ‘에듀 스마일’은 지난 여름 큰 인기를 끈 ‘에듀 바캉스’에 이어 아이들이 쉽고 신나게 해양과학을 접할 수 있도록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야심차게 준비한 방학맞이 교육 프로그램이다.

아이를 위한, 부모를 위한, 가족을 위한 체험 · 교육 프로그램인 <에듀 스마일>은 깊이 있게 해양생물을 배울 수 있는 교육과정과 해양과학 외에도 마술, 미술 등 다양한 분야를 접목해 관람객의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에듀 스마일> 중 첫 스타트를 끊는 프로그램은 지난 5일부터 시작하는 <매직 벨루가>와 <마린 패밀리>다. <매직 벨루가>는 벨루가 이야기를 신기한 마술과 접목해 마술을 즐기는 사이 벨루가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한다.

가족이 함께 실험에 참여하는 <마린 패밀리>는 검진표를 이용해 자신의 체질과 맞는 바다향과 미생물을 선택한 후 집안 분위기를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는 방향제, 로션, 비누 등 특별한 아쿠아 제품을 만들 수 있다.

겨울방학이 시작되는 21일부터는 무선가이드시스템을 이용한 아쿠아 가이드와 떠나는 각종 투어프로그램을 비롯해 미래 해양전문가를 위한 <해양과학 교실>, <연간회원 해양 창의교실>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먼저 21일에는 알고 보면 재미와 감동이 배가 되는 각종 가족 대상 투어프로그램이 시작된다. 아쿠아 가이드에게 해양생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아쿠아리움 투어>는 물론, 우리 가족만을 위한 특화된 <One 패밀리 투어>도 선보인다.

또한 부모를 대신해 가이드가 아이들과 함께 2시간 동안 아쿠아리움 관람 및 체험을 진행하는 <키즈돌봄투어>도 있으니 이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오는 25일부터는 해양과학 교실이 문을 연다. 표본 작업의 중요성과 해조류 생태에 대해 심도 있게 배울 수 있는 <푸른바다 초록풀>과 전시팀의 일원이 되어 직접 수조 점검, 건강 체크 등 아쿠아리스트의 실제 하루 일과를 수행하는 <아쿠아리움 신입사원>은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를 담았다.

28일에는 국내 최대 규모 25m 메인수조(디오션)에서 간단한 장비만을 착용하고 자유롭게 바닷속 풍경을 체험하는 <스킨다이빙 체험교실>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