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기묘한 이야기’와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스파오, ‘기묘한 이야기’와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5.14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와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기묘한이야기’ 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 최다 스트리밍 기록을 달성하며 국내외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콘텐츠로 최근 시즌4의 티저가 공개되며 많은 국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스파오 X 기묘한 이야기>컬렉션은 1980년대 감성을 재현한 몽환적인 여름 스타일과 주인공들이 드라마 속에서 입었던 의상을 복제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1980년대 레트로 스타일의 로고를 담은 그래픽 티셔츠와 주인공들이 입었던 파자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제품의 디자인은 스파오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직접 디자인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기묘한이야기 협업은 넷플릭스가 현재 스트리밍중인 콘텐츠와의 첫 협업으로 그동안 스파오가 진행했던 협업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전하며 “국내에서 넷플릭스 열풍을 일으켰던 기묘한 이야기의 팬들의 기다림이 채워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스파오 X 기묘한 이야기>컬렉션은 15일부터 온라인에서는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11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은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등 주요 매장 14곳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스파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