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아성다이소,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진행
아성다이소,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진행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0.07.1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가게, 다이소’를 연상시킬 수 있는 60초 이내 영상을 자유형식으로 제작
예선(7월 15일~8월 16일), 본선(8월 21일~9월 6일)거쳐 9월 11일 최종발표

 

(주)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는 국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을  15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영상공모전 참가 방법은 ‘국민가게, 다이소’를 연상시킬 수 있는 영상을 자유형식으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구체적으로 △국민의 생활을 생각합니다 △당신을 위한 천원의 가치 △다양하고 이로운 소비생활 등의 세부 주제가 있으며, 영상은 60초 이내로, 자유형식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제작 완료된 영상은 이메일(daisolife@daiso.co.kr)로 접수하면 된다.

영상공모전 예선 결과는 내부심사를 거쳐 20개 팀을 선정해 8월 21일에 발표하고, 본선 심사는 8월 21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한다. 본선심사 기준은 ㈜아성다이소 공식 유튜브 채널 선호도 조사(게시물의 좋아요+영상 조회 수)와 내부심사를 통해 진행된다.

(주)아성다이소는 9월 11일에 최종 당선작 15개팀을 발표하며, 대상(1팀) 수상자에게 200만 원, 최우수상(1팀) 수상자에게 100만 원, 우수상(3팀) 수상자에게 50만 원 등 시상을 한다.

이번 영상공모전 수상작은 ㈜아성다이소 공식 SNS 계정, ㈜아성다이소 멤버십 앱 광고 등에 게재될 예정이다.

(주)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국민가게, 다이소’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영상공모전을 기획했다”라며 “국민가게, 다이소에 대한 애정과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성다이소는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과 함께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7월 15일부터 7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방법은 본인의 SNS 계정에 영상공모전 내용을 공유하는 등 소문내기 활동을 하면 된다. 소문내기 이벤트 결과는 7월 31일에 발표되며,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아성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등 경품을 준다.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과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성다이소 공식 SNS 계정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