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한국후지필름㈜, 친환경 소비 위한 '에코라이프 이벤트' 진행
한국후지필름㈜, 친환경 소비 위한 '에코라이프 이벤트' 진행
  • 이수한 기자
  • 승인 2020.07.3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 8월 31일까지 인스탁스 카메라 및 포토프린터 구매 고객 대상 혜택 증정
일회용 컵홀더•캐리어 대체하고 은은한 스타일로 눈에 띄는 ‘가죽 드링크백’ 증정
필름 및 액세서리 20% 할인 쿠폰 발급 및 제품 후기 작성 시 150만 원 상당 경품 증정까지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제품 구매 시 세 가지 혜택을 증정하는 ‘에코라이프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특히 일회용 컵홀더 및 캐리어를 대체하는 드링크백을 제공해 생활 속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는 ‘제로 웨이스트’ 문화 확산에 기여할 방침이다.

가죽 드링크백은 인스탁스 스퀘어 SQ6를 제외한 인스탁스 카메라 및 포토 프린터 구매 시 제공된다. 부드러운 가죽 질감과 은은한 색상, 손잡이와 받침대를 일체형으로 제작해 휴대성을 높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재고 소진 시까지 색상은 랜덤으로 증정된다.

추가 혜택으로 인스탁스 필름 및 액세서리를 20% 할인하는 고객 감사 쿠폰도 준비됐다. 후지필름몰(fujifilm.co.kr)에서 인스탁스 카메라 및 포토프린터 전 기종 구매 확정 시 자동 발급되며, 발급일로부터 14일 이내 사용 가능하다. 단, 수량 한정 할인 상품 등 일부 품목에는 적용이 불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추첨을 통한 경품 또한 받아볼 수 있다. 9월 6일까지 후지필름몰에 제품 구매 후기를 남긴 1명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이, 2명에게는 인스탁스 필름 100매가 증정된다. 제품 사진을 첨부한 리뷰와 함께 개인 SNS/블로그에 작성한 후기의 링크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관계자는 “최근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노력이 지속 가능한 제품 포장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라며 ”드링크백으로 일회용 컵홀더와 캐리어 사용을 자제하고,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환경 보호를 가깝고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에코라이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