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호텔식 침실 완성하는 신제품...‘유로503 뉴트럴 화이트’침대, ‘유로506 데이지’매트리스
한샘, 호텔식 침실 완성하는 신제품...‘유로503 뉴트럴 화이트’침대, ‘유로506 데이지’매트리스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9.05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템바보드’ 스타일의 세로 루바 디자인으로 고급감 높이고, ‘한샘홈’ 앱으로 조명, 알람 설정 가능해
소프트한 매트리스를 찾는 고객을 위해, 새로 개발한 ‘소프트 액티브’ 스프링 사용
신제품 출시 기념, 최대 50% 할인과 포토 후기 작성 이벤트 열어
유로503 뉴트럴화이트 침대로 꾸민 침실 [한샘 = 사진자료]
유로503 뉴트럴화이트 침대로 꾸민 침실 [한샘 = 사진자료]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침실을 호텔식 인테리어로 꾸밀 수 있는 신제품 ‘유로503 뉴트럴 화이트’침대와 ‘유로506’매트리스를 출시 했다고 5일 밝혔다.

침실 꾸밈을 계획중인 신혼부부들에게 호텔식 침실 인테리어는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또한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져, 집에서도 호텔처럼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침실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사람들이 더욱 늘고 있다.

‘유로503 뉴트럴 화이트’ 침대는 침실 한쪽 벽을 호텔 인테리어와 같이 아트월로 꾸밀 수 있는 판넬이 특징이다. 최근 인테리어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세로 무늬가 특징인 ‘템바보드’ 스타일을 침대 헤드부분과 판넬에 적용해 고급감을 더했다. 사용자의 집에 맞게 다양한 크기의 모듈을 선택할 수 있어 일체감 있는 호텔식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 침대 헤드 부분의 바조명과 핀조명은 IOT 시스템을 적용했다. 스마트폰에서 ‘한샘홈’ 앱을 사용해 조명 전원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고, 기상시간에 맞게 조명이 켜지는 예약 설정도 가능하다.

함께 출시한 ‘유로506 데이지’ 매트리스는 호텔에서 경험해 봤을 만한 소프트한 경도의 매트리스다. 보통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스프링은 회전수가 많을수록 더 부드러운 느낌을 구현하는 특성을 이용해, 한샘에서 새롭게 자체 개발한 ‘소프트 액티브’ 스프링을 사용했다. 또한 부드러운 물성의 플렉스 메모리폼과 지지력이 우수한 고밀도 플렉스폼, 스테디폼을 3레이어로 적용해, 첫 느낌은 부드럽고 안락하지만 수면 시에는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이벤트도 진행 한다. 오는 30일까지 ‘유로503 뉴트럴 화이트’ 침대 프레임과 한샘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프레임을 50% 할인 하고, ‘유로503 뉴트럴 화이트’침대, ‘유로506 데이지’매트리스를 구매 후 ‘한샘몰’에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선착순 150명의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최대 5만원 증정하고, 추가 8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이 늘면서 집에서도 호텔처럼 편안한 분위기로 휴식을 취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유로503 침대와 유로506 매트리스로 호텔식 인테리어와 숙면까지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