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롯데온 추석 앞두고 내수통관 상품 역대 최대 물량 푼다...11일부터 온라인 5차 판매
롯데면세점-롯데온 추석 앞두고 내수통관 상품 역대 최대 물량 푼다...11일부터 온라인 5차 판매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0.09.11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6개 해외 유명 브랜드 1800여 제품 최대 70% 할인
롯데면세점-롯데온 추석 앞두고 내수통관 상품 역대 최대 물량 푼다
롯데면세점-롯데온 추석 앞두고 내수통관 상품 역대 최대 물량 푼다

 

롯데면세점과 롯데온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역대 최대 물량으로 내수통관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롯데온에서 11일부터 10월 4일까지 ‘마음방역명품세일’ 5차 판매를 진행한다. 보테가베네타, 에르메네질도 제냐, 에트로, 토즈 등 총 66개 브랜드 1800여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상품 구성도 가방, 신발, 시계, 의류, 악세사리, 선글라스, 뷰티 디바이스, 전자제품 등 더욱 다양해 졌다. ‘오므론’ 저주파 마사지 기기,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등 전자 제품 브랜드가 추가되어 더욱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와 프랑스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봉뿌앙’도 첫 선을 보인다.

특히 이번에는 일부 상품에 한하여 주문 후 3일 이내 출고되는 ‘빠른 배송’ 기획전도 마련했다. 9월 24일 이전 구매 시 추석 전 상품을 받아 볼 수 있어,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더욱 좋은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판매에는 추석을 앞두고 역대 최대 물량의 내수 통관 상품을 준비했다”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해 쇼핑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