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월)
커피빈, 생두 로스팅 기기 광화문점에서 첫 도입
커피빈, 생두 로스팅 기기 광화문점에서 첫 도입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0.12.08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빈, 프리미엄 드립커피 제공하는 ‘광화문점’서 로스팅 기기 도입해 신선한 원두 판매 진행
커피빈 광화문점서 ‘ROEST’ 기기로 로스팅 시 원하는 원두의 드립커피 1잔 무료 이벤트까지
[사진= 커피빈 제공] 광화문점 로스팅기기
[사진= 커피빈 제공] 광화문점 로스팅기기

 

‘커피빈코리아(대표:박상배)’가 신선한 원두를 즐길 수 있도록 매장에 로스팅 기기를 도입했다. 커피빈에서 처음으로 도입한 원두 로스팅 기기 ‘로스트(ROEST)’는 와이파이와 결합한 스마트 소프트웨어를 통해 미리 설정해둔 정보를 기반으로 언제나 동일한 상태로 원두를 로스팅해 제공한다. 현재 커피빈 광화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커피빈은 로스트를 사용해 갓 볶아낸 다섯 가지 원두를 판매한다.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과테말라 등 다양한 원산지의 원두가 포함됐다. 로스팅된 원두는 당일 날짜가 표시된 패키지에 담겨 제공된다.

커피빈 광화문점에서는 로스트 도입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매장에서 생두를 로스팅하면 원하는 원두로 내린 드립커피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드립커피 역시 로스팅 가능한 원두로만 고를 수 있다.

커피빈 관계자는 “광화문점은 커피빈만의 스페셜티 음료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매장인 CBTL이 결합한 매장으로 더욱 최상의 커피 맛을 제공하기 위해 로스팅 기기를 도입했다”며 “매장에 방문하시면 고소한 원두향을 느낄 수 있어 더욱 뜻깊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