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우리은행, LCK 콘텐츠 활용한 MZ세대 마케팅 강화...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파트너 계약 체결
우리은행, LCK 콘텐츠 활용한 MZ세대 마케팅 강화...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파트너 계약 체결
  • 박소현 기자
  • 승인 2021.01.20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CK 콘텐츠 활용한 젊고 역동적인 마케팅으로 MZ세대와 적극적인 소통 강화
전 세계로 중계되는 LCK 경기에 우리은행 브랜드 광고를 통해 글로벌 홍보 채널 활용
우리은행,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파트너 계약 체결
우리은행,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파트너 계약 체결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 e스포츠리그인‘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날 체결식에는 권광석 우리은행장과 오상헌 LCK 대표, 조혁진 라이엇게임즈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난 2019년 금융권 최초로 LCK 타이틀스폰서를 맡았던 우리은행은 이번 계약을 통해 2023년까지 LCK와 인연을 이어 나가며, LCK경기장 내 우리은행 브랜드광고와 현장 이벤트를 통해 우리은행을 전 세계로 알릴 계획이다.

또한, LCK의 주요 시청자인 MZ세대와 활발한 의사소통을 위해 LCK 팬으로 알려진 인기가수 선미가 출연하는‘우리은행과 선미가 LCK를 응원합니다’영상을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19일 공개했다.

우리은행 권광석 은행장은“e스포츠를 대표하는 LCK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우리은행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미래고객을 유치하고 고객 저변을 넓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