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핏업 팬츠’(FIT-UP PANTS) 완판 행진
이랜드 미쏘, ‘핏업 팬츠’(FIT-UP PANTS) 완판 행진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6.0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쏘 핏업팬츠_데님
미쏘 핏업팬츠_데님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MIXXO)의 '핏업 팬츠(FIT-UP PANTS)'가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네 번째 리오더에 돌입했다.

핏업 팬츠는 내 키와 체형에 딱 맞게 '나만의 핏(Fit)을 업해주는 팬츠’란 의미를 담아 지난달 미쏘에서 출시한 제품이다. 11년간 쌓아온 미쏘의 디자인 및 생산 노하우를 담아 한국인 체형에 가장 잘 맞는 핏으로 디자인했다.

핏업 팬츠 블랙 컬러는 판매율 90%를 달성하는 등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2차 리오더를 통해 데님, 슬렉스, 와이드 등 일상에서 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3종 디자인으로 확장해 선보였다. 와이드 팬츠의 경우는 출시 1주 만에 50% 판매율을 달성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같은 높은 인기에 힘입어 미쏘가 네 번째 리오더를 진행하며 핏업 팬츠 흥행몰이에 나섰다.

이번 리오더 라인은 변형이 적은 소재를 사용해 오랫동안 탄탄하게 입을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고, 자신의 체형과 신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160cm와 165cm 두 가지 신장을 고려한 버전으로 선보인다. 따라서 소비자가 별도 수선을 하지 않아도, 키에 알맞은 기장감으로 최적의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미쏘 브랜드 관계자는 “누적 판매량 50만 장에 달하는 미쏘의 기존 슬랙스에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키와 체형을 고려한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날로 다양해지는 고객의 스타일링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적의 핏과 스타일을 연구해 내놓은 만큼 미쏘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