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박수홍의 반려묘 ‘다홍이’와 협업 상품 출시...“천만 반려동물 시대에 국내 최초 진행되는 반려묘 컬래버레이션”
이랜드 스파오, 박수홍의 반려묘 ‘다홍이’와 협업 상품 출시...“천만 반려동물 시대에 국내 최초 진행되는 반려묘 컬래버레이션”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6.1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 스파오, 다홍이 에디션
이랜드 스파오, 다홍이 에디션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늘(11일) 방송인 박수홍의 반려묘 ‘다홍이’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다홍이는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Blackcat Dahong)에 출연하는 방송인 박수홍의 반려묘로 구독자 수 70만 명에 이르는 등 많은 팬으로부터 사랑받으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파오와 다홍이가 함께 선보일 ‘다홍이’ 컬렉션은 다홍이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티셔츠 8종, 그립톡, 2종 머그컵, 에코백 등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잡화류 등 총 11종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대표 상품 다홍이 티셔츠는 방송인 박수홍이 직접 그린 다홍이 일러스트를 담아 디자인했고, 화보 촬영에도 함께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스파오와 다홍이 컬래버레이션 상품의 수익금 중 일부를 방송인 박수홍이 홍보대사로 위촉된 유기동물 보호단체 ‘국경 없는 수의사회’와 유기 동물 보육원에 기부하기로 해 그 의미를 더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캐릭터를 넘어 유명인의 반려동물까지 스파오는 컬래버레이션 영역을 점차 넓히는 중”이라고 말하며, “국내 최초 반려묘 협업 상품이자 기부 등 사회 공헌과도 연계된 만큼 유기동물 입양의 활성화, 길고양이에 대한 인식개선 등 많은 사람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