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X산펠레그리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출시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X산펠레그리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출시
  • 황하빈 기자
  • 승인 2021.07.1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지키는 이너뷰티팁 ‘콜라겐 칵테일’ 레시피 제안
바이탈뷰티X산펠레그리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쿨링백 증정
슈퍼콜라겐X산펠레그리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슈퍼콜라겐X산펠레그리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마시는 콜라겐 ‘슈퍼콜라겐 에센스’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탄산수 브랜드 ‘산펠레그리노’와의 이색 협업을 통해 여름 한정 특별팩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더위에 지친 일상과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콜라겐 칵테일’이라는 특별한 레시피를 기반으로 기획했다.

한여름 더위를 잊게 만들 이번 ‘슈퍼콜라겐 에센스X산펠레그리노’ 특별팩은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콜라겐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슈퍼콜라겐 에센스 28입과 산펠레그리노 아란시아타 4입, 그리고 한정판 쿨링백으로 구성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다양한 조합으로 섭취 가능한 액상형 콜라겐으로 몸에 빠르게 흡수되며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기술이 적용돼 콜라겐 특유의 비린취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콜라겐 섭취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도 칵테일, 에이드 등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해 더욱 쉽고 맛있게 접할 수 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가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콜라겐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가 주원료로, 피부의 필수 구성 물질인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 셀렌, 비오틴이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피부 보습/피부 거칠기가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지난 4월 리뉴얼 론칭 이후 전년 동기 대비 100% 성장세를 보이며 3개월 만에 1500만 병 판매 돌파해 원조 건강기능식품인 콜라겐의 명성을 널리 알렸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피부 관리가 소홀해지기 쉬운 여름철, 슈퍼콜라겐 칵테일로 더 시원하고 맛있게 즐기며 지친 피부를 달래줄 수 있다"라며 “쉽고 간편한 이너뷰티 팁을 통해 일상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건강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