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루컴즈전자, ‘안드로이드 TV 특집’ 쇼핑라이브 진행...방송 중 구매한 고객 전원 최대 30,000원 N포인트를 지급
루컴즈전자, ‘안드로이드 TV 특집’ 쇼핑라이브 진행...방송 중 구매한 고객 전원 최대 30,000원 N포인트를 지급
  • 김보겸 기자
  • 승인 2021.08.0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드로이드 TV 7종을 특별 할인 판매 및 사은품 증정 혜택 마련

 

루컴즈전자는 오는 9일 저녁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루컴즈전자의 대표 제품인 ‘안드로이드 TV’를 특가에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루컴즈전자는 '루컴즈 HOT 여름 안드로이드TV 특집'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면서 루컴즈전자 대표 가전인 안드로이드 TV 7종을 특별 할인 판매하고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마련했다. 대상 모델은 UHD 솔로앤 안드로이드 TV 2종(86인치, 75인치), UHD 솔로앤 QLED 안드로이드 TV 2종(65인치, 55인치), UHD 솔로앤 안드로이드TV 2종(50인치, 43인치), 그리고 HD 솔로앤 안드로이드TV 32인치이다.

특히 UHD 솔로앤 안드로이드 TV 2종과 UHD 솔로앤 QLED 안드로이드 TV 2종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약 11만 원 상당의 사운드바를, UHD 솔로앤 안드로이드TV 2종 및 HD 솔로앤 안드로이드TV 32인치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2M HDMI 2.1 케이블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라이브 방송 진행 중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N포인트를 지급해 최대 30,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루컴즈전자 네이버스토어 찜과 소식 알람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라이브 진행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후기를 남기면 N포인트를 추가 지급하는 리뷰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컴즈전자 스마트스토어 및 네이버 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루컴즈전자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쳐가는 소비자를 위해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라이브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기회에 루컴즈전자의 대표 상품인 안드로이드 TV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루컴즈전자는 전국에 160여 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여 전 제품 직배송 서비스와 방문 A/S 서비스 등 대기업에 준하는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루컴즈 방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방문 설치를 진행하며, A/S 2년 무상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