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블랙야크, 3년 연속 SK 와이번스와 후원 협약 체결
블랙야크, 3년 연속 SK 와이번스와 후원 협약 체결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6.03.2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크기의 전광판으로 브랜드데이, 캠핑행사 등 마케팅 활동에 시너지 효과 기대
▲ 블랙야크_기념사진 촬영 중인 블랙야크 정운석 사장(오른쪽에서 두번째)과 SK와이번스 류준열 사장(오른쪽에서 세번째)<사진=블랙야크제공>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SK 와이번스 프로야구단과 3년 연속 공동 마케팅 진행을 위한 공식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최근 인천 SK 행복드림구장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블랙야크 정운석 사장, SK 와이번스 류준열 사장을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식은 ▲후원 계약서 서명 ▲기념품 교환 ▲선수단과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이 자리에서 양사 임직원들은 블랙야크와 SK 와이번스가 진행할 올해의 공동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기 위한 의지를 다졌다.

이번 협약식으로 지난 2014년부터 3년 연속 SK 와이번스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블랙야크는 올해 역시 SK 와이번스 선수단에 티셔츠, 선글라스 등 다양한 용품을 지원한다.

또한 SK 와이번스 유니폼 상의에 블랙야크 로고 부착, 중계단상 및 전광판 광고가 진행되며, 블랙야크 브랜드데이 및 캠핑 행사 등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블랙야크측은 "무엇보다 올해 SK 행복드림구장에서 선보이고 있는 가로 63m, 세로 18m의 세계 최대의 전광판은 다양하게 준비된 양사의 공동 마케팅 효과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블랙야크 프로모션팀 윤준호 팀장은 “올해까지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SK와의 공동 마케팅은 고객분들이 블랙야크의 등산 제품뿐 아니라 스포츠웨어에도 관심을 갖게 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됐다”며, “올해도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야구팬들이 문 밖에서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양사의 마케팅 활동에 시너지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