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신제품 '스마트 리모컨비데' 11일 오후 4시 40분 최초 공개
콜러노비타, 신제품 '스마트 리모컨비데' 11일 오후 4시 40분 최초 공개
  • 김보겸 기자
  • 승인 2021.10.10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관적인 리모컨 버튼, 방수 및 3중 청결 기능으로 사용 편의성 높여
콜러노비타 BD-SH650
콜러노비타 BD-SH650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신제품 ‘스마트 리모컨비데(BD-SH650)’을 출시, 11일 오후 4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보인다.

이번 노비타 신규 모델 론칭 방송은 중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으로 구성했다. 방송을 시청하고 자동 주문으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2만 원 즉시 할인, 일시불 결제 시 5천 원 할인한다. 신제품 비데를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해당 혜택은 ‘스마트 리모컨비데’ 론칭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이번 방송에서만 누릴 수 있다. 방송인 염경환도 특별 게스트로 출연, 노비타의 신제품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스마트 리모컨비데는 기존 비데와 달리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기능의 사용 단계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직관적인 아이콘을 사용했다. 비데 조작에 필요한 핵심 기능만으로 버튼을 구성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위생적인 비데 사용을 돕는 노비타만의 기술력이 탑재된 것 역시 장점이다. IPX4등급의 생활방수 설계로 세척 및 관리에 용이하다. 여기에 3중 청결 기능도 더했다. 세정수에 공기를 혼입시켜 부드러운 세정을 돕는 ‘공기방울 세정’ 단계부터, 세정 후 건조, 비데 사용 전후로 ‘노즐 자동 세척’ 단계를 제공한다.

콜러노비타 권영민 영업팀 차장은 “많은 분들이 비데 입문 전 겪는 허들로, 리모컨 조작의 어려움을 꼽는다. 노비타는 이번 신규 모델에 직관적인 아이콘을 적용해, 고객의 어려움을 최소화하고, 최대한 많은 이들이 노비타 비데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자 했다”며 론칭 방송을 통해 특별 할인가와 ‘비데공짜찬스2대’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으로 노비타 비데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