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패션쇼핑몰 엔터식스, 엔터식스와 함께하는 마블 히어로즈 페스티벌 개최
패션쇼핑몰 엔터식스, 엔터식스와 함께하는 마블 히어로즈 페스티벌 개최
  • 정선화 기자
  • 승인 2016.04.20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지난 13일부터 오는 5월 18일까지 3차에 걸쳐 엔터식스와 함께하는 마블 히어로즈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엔터식스는 전점 내부에 다양한 마블 히어로즈 아트웍과 포토존 등을 설치하여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또 다른 봄나들이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또 행사 기간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를 제외한 왕십리점, 강변점, 상봉점, 동탄점에는 마블 팝업 스토어가 설치되어 다양한 마블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주말(23~24일)에는 전점 ‘시크릿넘버 이벤트’를 진행하여 당첨자에게는 마블 텀블러,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마블 포스터를 증정하고 캡틴아메리카 바디페인팅 쇼(왕십리점, 상봉점)를 동시에 진행하여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즐거운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 외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비롯한 온라인에서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예매권을 증정하고 있다.

최근 엔터식스는 화제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의 데이트 장소로 등장하는 등 약속 장소, 데이트 및 쇼핑 공간으로 사랑받으며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계절에 맞는 쇼핑 콘셉트와 이벤트, 트렌디한 스타일 등이 젊은 패션니스트들을 끌어당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