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호랑이 민화 컬렉션’ 출시 ...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모던 민화’ 작품 담은 한정 제품
한율, ‘호랑이 민화 컬렉션’ 출시 ...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모던 민화’ 작품 담은 한정 제품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2.01.0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쑥, 빨간쌀, 유자 등 한율 대표 원료와 원산지를 배경으로 한 호랑이의 모습 담아내
[아모레퍼시픽-사진] 한율, 호랑이 민화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사진] 한율, 호랑이 민화 컬렉션 출시

 

피부와 일상에 이로움을 전하는 브랜드 한율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 민화 컬렉션'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호랑이 민화 컬렉션은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 빨간쌀, 유자의 원산지인 강화, 여주, 고흥을 배경으로 한 호랑이의 모습을 통해 다짐의 시간, 도약의 시간, 결실의 시간을 표현했다.

조선 후기 민화를 현대적 감성으로 풀어내는 화가 서하나의 모던민화 작품은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 ‘빨간쌀 진액 라인’, ‘달빛유자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 3개와 설 명절 2종 선물세트 제품 3개에 담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경기도 여주에서 유기농법 재배로 기른 현미를 빨간 누룩 ‘홍국균’으로 2번 발효한 빨간쌀을 주 원료로 사용해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빨간쌀 진액 스킨’, 어린쑥 강화수TM를 함유해 피부 속 수분공급과 유해환경·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어린쑥 크림’, 고흥 유자 6개를 담은 유자 비타C 콤플렉스TM와 자연발효 유자수TM로 항산화 효과는 물론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달빛유자 수면팩’ 등 이다.

한율은 제품 출시와 함께 호랑이 민화 디자인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선보이고,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호랑이 AR필터’도 인스타그램에서 배포할 예정이다.

호랑이 민화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아모레몰, 올리브영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1월 18일부터 30일까지 ‘아모레성수’에 '날아라 호랑이'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