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2022 설 선물세트’ 출시 ... 가성비 앞세운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채롭게 구성
대상㈜, ‘2022 설 선물세트’ 출시 ... 가성비 앞세운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채롭게 구성
  • 이승훈 기자
  • 승인 2022.01.1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콕족 겨냥한 다양한 간편식 구성… 집콕 선물세트도 한정판으로 내놔
대상(주) 나만의 펜트리세트
대상(주) 나만의 펜트리세트

 

대상㈜이 새해를 맞아 가성비 끝판왕의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2022 설 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인다. 친지 방문보다 집에 머물게 될 소비자들을 위해, 지난 추석에 이어 다양한 간편식 구성의 집콕 선물세트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모두 친환경 요소를 겸비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상㈜은 ‘탈 플라스틱’ 움직임에 동참하기 위해 선물세트 구성품의 배치를 최적화해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고 플라스틱 용기의 두께를 대폭 줄였다. 또한 일부 선물세트의 쇼핑백 원단을 부직포가 아닌 종이와 목화실로 만든 ‘실종이’를 사용해 분리수거가 가능토록 했다. 이를 통해, 올해 설 선물세트 제작 물량 기준으로 33톤의 플라스틱을 절감했다. 종이지함 또한 두께를 줄여 총 53톤의 종이 사용량을 감축했다.

대상㈜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대표적 설 선물세트로는 ▲청정원 인기 제품을 한데 모은 ‘청정원 선물세트’ ▲캔햄 중심의 ‘우리팜 선물세트’ ▲명절 인기 품목인 ‘고급유 선물세트’ ▲캔햄과 유지류로 구성된 ‘팜고급유 선물세트’ ▲다양한 종류의 김의 ‘재래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등이 있다. 집콕 명절을 유용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한 ▲집콕 명절세트도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청정원 스페셜 선물세트’는 카놀라유, 요리올리고당, 정통사과식초, 참기름, 천일염구운소금, 순살참치, 돼지고기 장조림, 소갈비양념 등 요리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청정원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우리팜 한돈세트’는 한돈 인증을 받은 국산 돼지고기 100%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고급스러운 단지와 유리병에 각각 담은 ‘찹쌀발아 현미고추장’과 ‘5년 숙성간장 세트’는 품격과 정성을 동시에 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건강한 아보카도유 재래김’, ‘명란 바사삭김’ 등으로 구성된 ‘재래김 선물세트’도 마련돼 있다.

코로나19로 집에 머물게 될 소비자를 위한 한정판 집콕 명절세트도 준비돼 있다. 가정간편식으로 다채롭게 구성된 ‘집콕 명절세트’는 보양식과 안주로 제격인 메뉴들로 엄선됐다. ▲건강보양한식세트 ▲진수성찬세트 ▲에어프라이어 간식세트 ▲홈술 소주안주세트 ▲홈술 맥주안주세트 등이다.

다양한 종류의 간편식을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어 지난 추석 때 큰 인기를 끌었던 ▲나만의 팬트리세트도 다시금 선보인다. 팬트리세트는 3단 조립식 팬트리에 국탕찌개류를 비롯해 카레, 짜장 등 레토르트 식품과 미원라면 등 식사 대용 간편식 15종으로 구성됐다.

대상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이번 설에도 비대면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이에 따라, 감사의 마음을 제대로 전할 수 있도록 포장은 물론 제품 구성까지 신경 써 다채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