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사랑의열매 ‘희망2022나눔캠페인’ 10억원 기부
KCC, 사랑의열매 ‘희망2022나눔캠페인’ 10억원 기부
  • 김성수 기자
  • 승인 2022.01.1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10억원 기부, 전국 지회별로 분할 기탁 예정
‘새뜰마을’, ‘온동네 숲으로’, ‘반딧불 하우스’ 등의 사회공헌 활동 지속 추진
김상준 KCC 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김상준 KCC 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KCC(대표 정몽진)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10억원을 기부해 ‘희망2022나눔캠페인’에 동참한다.

KCC는 12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상준 KCC 이사, 김상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성금은 KCC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이행해 나가고자 마련했다. 특히 울산, 전북, 충남 등 KCC의 주요 사업장이 있는 전국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회별로 성금을 분할 기탁함으로써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 혜택이 고루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전달된 성금은 다시 각 지역별 지자체에 지정 기탁되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저소득층 가정과 이웃에게 생계비, 의료비 등으로서 지원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KCC는 지자체 및 모금회와 함께 불우이웃돕기 성금이 효율적으로 활용되도록 노력하며, 지역 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자 한다.

KCC 관계자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저소득층 가정의 어려움이 어느 때보다 클 것으로 우려되는 만큼, 이번 성금이 어려움에 처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성금 기부뿐만 아니라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감으로써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KCC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