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2080X스퀴즈브루어리, ‘COOL’한 컬래버레이션 ... ‘2080은 COOL 하다’는 FUN한 메시지로 MZ세대와 소통 강화 목적
2080X스퀴즈브루어리, ‘COOL’한 컬래버레이션 ... ‘2080은 COOL 하다’는 FUN한 메시지로 MZ세대와 소통 강화 목적
  • 이승훈 기자
  • 승인 2022.01.19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과 수제 맥주 브랜드 ‘스퀴즈브루어리’가 ‘COOL’한 컬래버레이션(협업)을 진행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과 수제 맥주 브랜드 ‘스퀴즈브루어리’가 ‘COOL’한 컬래버레이션(협업)을 진행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과 수제 맥주 브랜드 ‘스퀴즈브루어리’가 ‘COOL’한 컬래버레이션(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협업은 2080에서 진행하는 ‘2080 Cool Project’(2080 쿨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2080 Cool Project는 ‘개운하다, 시원하다, 상쾌하다'로 대표되는 2080의 브랜드 이미지를 ‘Cool’이라는 하나의 단어로 정의해 '2080은 COOL하다'라는 명료하고 FUN한 메시지로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프로젝트의 첫 번째 제품으로 2080과 스퀴즈브루어리가 협업한 ‘2080 이공팔공맥주’를 출시했다.

2080은 MZ세대들이 기존의 경계나 틀에서 벗어난 새롭고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종 브랜드와의 ‘크로스 카테고리’(Cross-category)에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2080 브랜드 관계자는 “2080은 브랜드 본연의 가치를 지키는 동시에 미래의 주력 소비층들과 교감하고, 공감을 만들어 내며 새로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2080 맥주는 깔끔하고 개운한 벨기에 호가든 지방 밀맥주로 효모 특유의 향과 함께 오렌지 필과 고수 씨앗의 향을 최대한 살린 풍부한 맛을 가진 섬세한 맥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